본문 바로가기

끄적거림

민트베어의 프리노마드 도전기

민트베어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민트베어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과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편식한다.

민트베어는 시간과 공간에 얽매여 사는 삶을 힘들어 한다.

다행히 지금은 노마드 시대.

노마드로 살 수 있는 환경이 갖춰졌다.

민트베어는 역량을 길러 프리노마드로 살려고 한다.

 

 

온라인으로 연결된 시대.

방구석에서 코 파고 엉덩이 긁어도

워너비를 만날 수 있는 세상.

 

코로나는 집돌이를 more 집돌이로 만들었고, 

집돌이 민트베어는 유튜브로 더 많은 세상을 경험하고 있다.

 

민트베어. 

 

내 두번째 이름이다. ㅎ

 

 

세상을 살다보면 

인생을 리셋하고 싶어질 때가 있다.

 

많은 돈을 빚졌을 때, 

허송세월 지난 과거가 한스러워질 때.

연인과 헤어졌을 때..? 

 

 

민트베어는 나의 페르소나. 

현재의 내가 아닌

되고 싶은 나를 상징한다.

 

 

나는 민트베어를 통해 제 2의 인생을 산다.

 

민트베어는 자기 취향이 분명하다. 

좋고 싫음이 분명하다. 

 

민트베어는 우직하다. 

계산하는 대신 묵묵히 행동한다.

 

 

민트베어는 게으르다.

겨울잠은 안 잔다.

대신 계절을 가리지 않고 잔다.

그래도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다.

 

 

게으른 민트베어도 때때로 저돌적이다. 

갖고 싶은 것이 생기면 저돌적으로 달려든다.

누가 그만하라고 말려야 할 정도로 한 없이 달려든다.

절제가 필요하다.

 

 

이 블로그는

프리노마드가 되고 싶은 

민트베어의 도전기이다.

프리노마드가 되기 위해서라면

디자인, 개발, 기획 가리지 않고 집어먹는 민트베어의 이야기다. 

 

 

"최고가 되지 못해도 좋다.

그냥 내가 못하는 걸 해보고 싶다."

 

 

미술은 해본적도 없는 똥손에

수학은 쥐뿔도 모르는 문과 출신.

그나마 경영을 전공했지만 제대로 된 기획 한 번 해본 적 없는 초보 일꾼

 

민트베어의 프리노마드 도전기.

 

아무도 모르게 오늘 시작.

 

'끄적거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oPolitics 지정학  (0) 2022.03.05
좋아하는 곳에 가다 : like that  (0) 2022.01.31
# 아무말  (0) 2022.01.30
끄적이는 사람  (0) 2022.01.29
리얼포스 R3 첫 사용기  (0) 2022.01.29